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수에서 아이와 가볼만한 실내, 테디베어 뮤지엄

by 서화둥둥 2022. 7. 20.
반응형

지난 시간에 이어 이렇게 무더운 여름날 아이들 데리고 다녀올 만한 실내 공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수에서 아이와 가볼 만한 실내 2편으로 쥬라기 어드벤처가 있었던 유월드에 있는 또 다른 테마파크 중 한 곳입니다. 바로 테디베어 뮤지엄입니다.

 

유월드 테디베어 뮤지엄 

유월드 테디베어 뮤지엄 건물 외관

테디베어 뮤지엄 입장권은 11,000원입니다. 하지만 2022년 6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할인된 금액 8,5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현재는 유월드 입장권 이벤트 중이어서 유월드 입장권 소지시 대인, 청소년, 소인 구분 없이 6,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남편 지인 분을 포함한 5명이서 관람을 하고 왔으나, 아이들이 24개월 미만이어서 3인만 결제하여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주중, 주말 상관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테디베어의 연도별 정리와 다양한 포토존

사실 전부터 가고 싶었던 곳이긴 했으나, 아이들 덕분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테디베어를 생각보다 굉장히 연도별로 또한 주제별로 잘 나눠서 전시를 해놓았습니다. 그래서 15개월 된 아이들이지만 정말 관람이라는 걸 하면서 아이들이 보는 걸 보니 새삼 많이 컸고,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기별로 또는 주제별로 그리고 인물별로 나뉘어서 테디베어들을 진열해두었는데, 어른인 저도 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또한 4층으로 되어 있었는데, 공룡과 함께 하는 테디베어나 생각하는 테디베어, 그리고 이순신 장군이 되어 있는 테디베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정말 다양하게 꾸며놓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마련해 놓은 공간 등 구성이 알찼습니다.

 

캠핑장을 꾸며놓은 테디베어전시장오토바이 타는 테디베어 전시장농장을 꾸며놓은 테디베어 전시장

 

아이들과 함께 누릴 수 있는 스폿들이 있습니다.

테디베어 뮤지엄이지만 중간중간 아이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거나 색칠을 할 수 있고, 또는 나무다리를 건너거나 통나무로 된 집 같은 곳에 들어갈 수 있는 등 아이들을 배려한 공간들이 엿보였습니다. 그래서 중간중간 아이들이 잘 이용할 수 있었고, 생각보다 정말 많은 사진과 둘러볼 거리들이 있어서 관람 시간이 꽤나 오래 걸렸습니다. 힘들었다 말하기보다는 그래서 입장권에 비해 남는 게 많은 관람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월드의 넓은 주차장

이 부분은 진짜 칭찬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어마어마한 규모의 주차장이 되어 있어서 유월드 안에 버스 정류장도 있습니다. 따라서 혹시 방문하실 분들은 주차장 입구 쪽 말고 위쪽으로 많이 올라오셔서 주차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물론 저는 사람이 많이 몰리는 주말이나 연휴에 가보지 않았지만, 평일에 사람이 별로 없을 때 가서 더 그랬을 수도 있지만, 주차장 초입구에 차를 대놓으시면 꽤나 많은 거리를 경사진 곳을 걸어올라 가시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최대한 올라갈 수 있는 데까지 올라가셔서 주차할 공간을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던 유월드! 저는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가 넘치는 곳입니다. 제 지인들이 여수에 놀러 온다면 꼭 같이 가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유아들이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지만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거리들이 많기 때문에 꼭 육아를 하시는 부모님들이 아니더라도 커플이나 가족 단위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무더위 속에 밖에 헤매지 마시고, 실내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